새가족가이드라인

등업하기

???

마 27:1-26 (3/24)

1 새벽에 모든 대제사장과 백성의 장로들이 예수를 죽이려고 함께 의논하고 2 결박하여 끌고 가서 총독 빌라도에게 넘겨 주니라 3 그 때에 예수를 판 유다가 그의 정죄됨을 보고 스스로 뉘우쳐 그 은 삼십을 대제사장들과 장로들에게 도로 갖다 주며 4 이르되 내가 무죄한 피를 팔고 죄를 범하였도다 하니 그들이 이르되 그것이 우리에게 무슨 상관이냐 네가 당하라 하거늘 5 유다가 은을 성소에 던져 넣고 물러가서 스스로 목매어 죽은지라 6 대제사장들이 그 은을 ...

more

이달의행사


July 2016
SunMonTueWedThuFriSat
 
 1
 2
 3
 4 (6-1)
 5
 6
 7
 8
 9
 10
 11
 12
 13 (6-10)
 14
 15
 16
 17
 18 (6-15)
 19
 20
 21
 22
 23 (6-20)
 24
 25
 26
 27
 28
 29
 30
 31

  • 깨끗한 고백

    책 소개 고난일 찾아올 수록 삶의 원칙도 흔들리기 마련. <깨끗한 부자>에 이은, 김동호 목사의 이번 책에서는 어려울 때일수록 더욱 붙들어야 할 크리스천의 삶의 해법을 시원하게 풀어놓았다. 저자 소개 설교자의 역할을 하나님과 사람 사이의 통역자(translator) 혹은 의사전달자(communicator)로 정의할 수 있다면, 그만큼 탁월함과 매끄러움으로 그 역할을 감당하는 ...

more

Iris/ 장유정 사진첩 영자언니 화보 ...
민승현 사진첩 댓글보고 안들어...
임성희 자유게시판 오오 사람짱많네...
혜림 사진첩 마지막 사진 임...
혜림 사진첩 ㅎㅎ사진만 봐도...
임성희 사진첩 야 왜웃어! ㅋㅋ...
임성희 사진첩 얼마나 심햇음 ...
김용진 사진첩 소녀들 ㅋㅋ
숀숑-이수현 자유게시판 저두 라이드 필...
김용진 사진첩 다음엔 누나도 ...
김용진 자유게시판 이렇게 립만 먹...
임성희 사진첩 잉즈언냐~~~~~&l...
임성희 사진첩 ㅋㅋㅋㅋ이건뭐 ...
민승현 자유게시판 용진이랑 리브 ...
꺄호-/이자영 성경이어쓰기 홈페이지에서 없...
김용진 자유게시판 라이드 필요합니...
민승현 사진첩 ㅎㅎ 요즘 첫 ...
민승현 사진첩 ㅎㅎ 역시 움짤...
민승현 사진첩 ㅎㅎㅎ 정말 추...
별의 백금/박준근 사진첩 엌 1번 ㅋㅋㅋㅋ...
Iris/ 장유정 사진첩 쑥쑥크는 우리 ...
평강 사진첩 지난번에 못봤던...
혜림 찬양게시판 땡큐~
임성희 사진첩 ㅋㅋㅋㅋ 사진보...
혜림 사진첩 두손 꼭 쥐고 ...
평강 자유게시판 라이드 갈게요~
평강 자유게시판 늦은 시간이라 ...
평강 자유게시판 네 건강 좋아지...
임성희 자유게시판 5/28,5/30 참석해...
JOY / 김영자 자유게시판 5/28 참석합이다...
김용진 사진첩 넘나 귀여운 것...
김용진 자유게시판 5월 30일 참석합...
평강 사진첩 볼때마다 크네요...
임성희 사진첩 아 귀여워!!!!!!!!...
평강 자유게시판 엄 목사 가정 ...
민승현 사진첩 우왓! 움짤이다!...
평강 사진첩 시카고에 여름이...
원이엄마/민지연 사진첩 오!! 고기 같이...
임성희 사진첩 언니 스테익못먹...
임성희 사진첩 우와~~~~~~ㅇ 숫...
혜림 사진첩 몸이 여기저기 ...
김용진 찬양게시판 감사합니다 ㅋㅋ
평강 자유게시판 권한 드렸어요^^
평강 끄적끄적 ㅎㅎ 이제 회장...
임성희 자유게시판 ^______^
별의 백금/박준근 자유게시판 권한이 풀리는데...
꺄호-/이자영 끄적끄적 ㅋㅋㅋㅋㅋ
별의 백금/박준근 자유게시판 "나는 뭐든...
평강 자유게시판 홈페이지 복구를...
E.C.tome/장마린 자유게시판 오! 다시 열렸네...
별의 백금/박준근 자유게시판 테스트 테스트
꺄호-/이자영 자유게시판 ㅎㅎㅎㅎㅎㅎㅎㅎ
민승현 자유게시판 찹찹
김용진 여기저기 어쩌다 보니 아...
김용진 여기저기 저도 아이들 좋...
평강 여기저기 Buffalo Wild ...
E.C.tome/장마린 여기저기 ㅋㅋ 사진 올려...
민승현 자유게시판 대접할 기회를 ...
민승현 자유게시판 오~ 좋은 아이디...
평강 자유게시판 저희 가정 4명 ...

0
comments
by 김용진
2
comments
by 별의 백금/박준근
3
comments
by 김용진
2
comments
by 김용진
mor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