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입니다.

'슉슉슉 결승 진출 확정!' 外...2주차 종합

찐콩/김진홍, 2011-02-24 02:12:13

조회 수
669
추천 수
0

YDBL 2주차 종합.JPG YDBL 2주차 종합2.JPG

 

 

 

깊이가 다른뉴스 < jjinkong88@gmail.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환영>

10 댓글

롸이더/김수로

2011-02-24 04:21:50

이거 읽는재미가 쏠쏠하네요 ㅎㅎ 여친로이드 ㅎㅎ

모두들 수고하셨구요.

앞으로도 부상없이 잘 마쳤으면 합니다!


우승은 슉슉슉 에게!

신규호

2011-02-24 08:47:13

경기초반부터 슉슉슉 페이스에 말려서 ㅡㅡ;;;

승현형님 미워요~ ㅜㅜ (그날 따라 TRAFFIC이 괜찮았나봐요... ㅡㅡ;;;)

 

이번주는 어떻게 경기 전날 고기로이드라도 맞고 뛰어야 승산있나... ㅡㅡㅋ

fullgrown/김승현

2011-02-24 09:34:39

밉긴...난 너가 더 밉다.

21점이 뭐니... 너무 많이 넣었잖아~

미지꼬/최홍매

2011-02-24 11:38:45

승현 인.바.

화이링~~ㅋㅋ

fullgrown/김승현

2011-02-24 14:30:28

미스 스팔딩~

당신 이름 써있어도 내 농구공 안줘!

신새/신새론

2011-02-24 22:20:13

둘이 암호 주고받지마 ㅋㅋㅋㅋㅋㅋ

찐콩/김진홍

2011-02-24 10:35:07

삼겹살로이드 강추 ㅋㅋㅋ

relation/김주용

2011-02-24 10:17:29

진홍아...YDBL 기사도 날로 핏치를 올리는데...^^^

진짜루...깊이가 다르네.ㅋㅋㅋㅋ

 

고맙고...끝까지 아름다운 기사 부탁해.

결승 전(前) 주, 브레이크 주간에는 ... 제 1회 담임목사님배 YDBL 리그 전체 분석기사와 결승전 예상 특집 종합기사 부탁해.

 

YD 영혼지기

 

찐콩/김진홍

2011-02-24 10:39:38

넵! 브레이크주간에 안그래도 사람들의 주목을 계속 끌기위해 기사들을 내려고 했었는데 ㅎㅎㅎ

신새/신새론

2011-02-24 21:44:56

진홍이 날카로운 분석 진짜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

슉슉슉이 결승에서도 이길거임! ㅋㅋㅋ

Board Menu

목록

Page 26 / 26
Statu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  7

희철오빠 생일 축축축!!!! :)

12
  • file
신새/신새론 2011-02-26 819
  6

[프리뷰]담임목사님배 영다니엘 농구리그…

10
  • file
찐콩/김진홍 2011-02-25 764
  5

[칼럼] 결승진출을 확정지은 팀들의 비…

8
찐콩/김진홍 2011-02-25 865
  4

주목해주세요~!! 담임목사님배 영다니엘 …

5
가숭이/요셉 2011-02-24 686
  3

긴급 poll!! 자신의 컴퓨터 해상도를 선…

8
퓨어쭘s/백주미 2011-02-24 774
  2

'슉슉슉 결승 진출 확정!' 外...2주차 …

10
  • file
찐콩/김진홍 2011-02-24 669
  1

승연 언니의 생일을 축하합니다!!

18
규휘奎輝/김해린 2011-02-23 749